워드프레스 도메인 & SSL

22,000 / 년

원하는 웹사이트 주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메인을 구매, 연동, 관리해 주고, SSL을 발급, 갱신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카테고리:

도메인

사이트의 주소는 비지니스나 단체의 이미지이며 브랜드를 기억하게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브랜드와 통일된 웹사이트 주소를 갖는 것은 사소한 투자이지만, 방문자에게 신뢰를 주고, 브랜드의 역량을 나타내 주는 큰 역할을 해줄 수 있습니다. 도메인 주소는 방문자들에게 통용되는 한 단어이면 가장 좋지만, 이미 선점되어 있는 주소들을 갖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을 인터넷 주소하면 가장 먼저 com을 생각하고, 한국 로컬에 국한하면, co.kr과 kr이 익숙합니다. 다행이 모바일기기의 보편화로 주소를 외우기 보다는 링크로 공유하기 때문에, 이전 보다는 TLD의 중요성이 많이 완화되어, 생소한 도메인 주소들, 예를들면, co, io, xyz 같은 TLD들도 부담없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최대한 익숙한 com / net / org / co.kr / kr / or.kr 과 같은 인지도가 있는 주소를 찾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도메인은 단순히 주소를 제공하는 것 외에, 플러그인, 이메일, 검색엔진 관련 등의 설정에도 사용됩니다. 사이트빌더가 복잡한 과정을 대신 관리해 드립니다.

 

SSL

SSL은 서버와 방문자 사이의 통신을 암호화하는 프로토콜 입니다. SSL 인증서가 설치된 사이트는 주소가 http 대신 https로 시작하게 됩니다. 모던 브라우저들에서는 https 로 통신하지 않는 경우 경고와 함께 접속을 차단합니다. 이제 인증서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경우 서버에서 설정해야하는 SSL을 관리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서버 관련 공부를 하고 리눅스 상에서 커맨드 라인을 사용해야 하는 등,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 사이트빌더가 복잡한 과정을 대신해 드립니다. SSL 발급과 갱신을 알아서 해드립니다.

구독주기

1년